2. 회사는 제1항에서 규정한 불만이 제기되지 않도록 노력합니다.
[서비스 제공 불능 시]
1. 회사의 귀책 사유로 인하여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경우, 회사는 “선불서비스” 고객에게는
충전 잔액을 환불하고, “후불서비스” 고객에게는 서비스 불능기간 만큼에 대하여 요금일 면제합니다.
2. 회사는 부득이한 경우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시에는 문자메세지, E-MAIL, 홈페이지 공지
등을 통하여 이를 통보할 의무가 있습니다.
3. 사업의 휴폐지 등으로 서비스 중단 시 예정일로부터 60일전에 방문, 전화, 문자, 우편, 이메일 등을
통해서 이용자에에 알리고 해지지 이용자에게 위약금 등 추가 비용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손해배상]
1. 회사는 고객의 책임 없는 사유로 서비스 별 약관에서 정한 기간 동안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고객의 정당한 청구에 의해 배상을 하도록 합니다. 단, 서비스 요금이 무료인 서비스의 경
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2. 회사에 대한 손해배상 청구는 사유, 청구 금액 및 산출근거를 서면으로 제출하며, 그 사유가 발생한 날로
부터 3개월이 경과한 경우에는 고객이 회사에 대해 손해배상을 청구 할 수 있는 권리가 소멸됩니다.
[면책]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할 경우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① 천재지변 및 그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으로 인한 경우
②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 장애가 발생 된 경우
③ 고객이 서비스 이용을 통해 얻은 자료로 인해 발생한 손해
④ 고객 상호간 또는 고객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발생한 분쟁으로 인한 손해
2. 회사는 제1항 제4호에 해당하는 분쟁이 발생할 경우 개입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이용고객 본인이 정보를 잘못 기재하여 발생한 문제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